마케터 출신 SEO 컨설턴트가 만든
서치나인

차별화 컨설팅 서비스 목표를
하고 있는 양용준입니다.

서치나인

첫 시작은 ...

광고를 메인으로 운영을 하는 데이터 마케터 직군으로 여러 온라인 매체와 옥외 광고를 집행과 데이터 분석을 하며 효율 개선을 위해 고민하던 중,
자연유입 개선에 갈증을 느끼며 후임들에게 SEO를 설명해주며 광고 매체와 시너지를 내고자 했지만 이루지 못했고, 부푼 꿈을 가지고 가지고 새로 이직한 SEO 세계의 시스템은 제가 생각한 시스템과 너무나도 다른 방향을 걷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의 필요성 자각

이해할 수 없는 비효율적인 프로세스와 견적을 위해 진행할 수 밖에 없는 작업, 진행하면서도 과연 성과가 날까하는 실무자 본인 조차 의구심이 드는 현실.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을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고 결국 이직한 회사에서 그 동안의 여파로 인해 얼마 있지 못하고 몸이 아파 한 동안 쉬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동기

한 동안 쉬면서 어떻게 하고 싶은지 어떻게 했을 때 가장 행복했는지 떠올리다보니 스스로 테스트를 하고 나온 인사이트를 다른 곳에 적용시켜서 성공시켰을 때의 쾌감이 저에게 새로운 동기부여를 가져다 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납득되지 않고 보여주기 식이 아닌 제가 생각하고 제가 이뤄냈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회사를 차리기로 했습니다.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치나인 런칭

가격에 맞춰서 형식적 보여주기식 업무 프로세스가 아닌 고객의 상황에 맞춰 진단을 하고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 상황에 맞는 적절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과를 내는 것이 서치나인이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또한 그 베이스가 되는 능력은 단순히 이론으로만 배운 것이 아닌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나온 인사이트를 접목시키는 것을 바탕이 되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Only 1 차별화 컨설팅 서치나인과 함께 하세요